이용후기

둔촌동홈타이 진짜 사이즈 너무 좋아서 여기만 이용중

오랜 시간 노트북 앞에 앉아 일을 하다 보니 어깨와 목이 계속 아팠어요.

그래서 친구 추천으로 둔촌동홈타이에서 출장 마사지를 부르게 되었는데,

진짜 대박이였습니다 ㅋㅋ 청순하고 상큼한 외모의 관리사님이

도착하셔서부터 제 기분은 이미 좋았어요 ^^ 처음 만나보는 분인데도

전혀 어색하지 않게 이야기해주시면서 젠틀하게 케어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된 마사지! 정말 매력적인 손길로 제 목과 어깨를

주시더니 평소 늘 고생하는 부위들이 숫자세듯 가벼워져가는 거 같았어요.

그런 모습을 보며 내가 이렇게 깊은 곳까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니 싶었습니다 ㅎㅎ 


결국, 그녀의 섬세함과 프로다운 태도로 인해 저는 완전히 새로운 세상에

들어간 것 같았습니다. 처음으로 체험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끝나기 직전, 관리사님께서 마지막으로 제 어깨를 가볍게 톡톡

두드려 주시며 웃으시더라구요. 그 순간, 내가 이 출장 마사지를 부르길

한거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정말 모든 과정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찾아보려구요~ 추천합니다 ㅋㅋ


어떡할겨 어떡할겨 · 2023-12-21 03:55 · 조회 58
전체 0

perfect massage

100% 고객 만족 출장마사지

퀼리티를 최상으로 높이며 고객님들이 만족하실수있는 VVIP 프리미엄 서비스로 준비하였습니다.
Scroll to Top